영철이와 금숙이의 사랑놀이

한국자치신문 | 기사입력 2024/01/22 [13:51]

영철이와 금숙이의 사랑놀이

한국자치신문 | 입력 : 2024/01/22 [13:51]

▲ 그 시절



영철이가 금숙이를 처음 만난 것은 12월 냉혹한 엄동설한 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겨울의 한중심일 때 였다. 

금숙이는 여고생의 마즈막을 마무리하고 자취방에서 짐을 정리하고 있을 때 였다. 수차례의 비행접시는 추락하고 말았다. 그러나 영철이의 구애는 식을 줄 몰랐다. 그리고 어렵사리 조우는 이루어졌다. 

자취집 대문을 나서는 금숙이를 그늘에 가려진 건물한쪽에서 대문을 뚫어져라 쳐다보던 영철이는 드디어 대문을 나서는 금숙를 쳐다보면서 쾌제를 불렀다. 

중간다리의 함흥차사는 봉구였다 여봉구!

몇 번의 실패는 오늘도 헛물만 켜나 했는데 실패는 성공에 어머니라는 선생의 가르침이 실감나는 순간이었다. 

여봉구 이놈에게 쥐어준 지폐의 효력은 매우 컸다. 여봉구는 금숙이의 자취집 아들이었다. 그러니까 계산을 해보자면 여봉구에 누나가 금숙이의 친구였다 

당시의 자취집을 구한다는게 변변한 부동산 중개소가 없던 시절에 동네를 친구들끼리 쓸고 다니면서 방을 구하던 호랑이가 담배를 피던 시절에서 한참 지났던 시절이었다. 당연히 금숙이도 그런 여고생동창집을 얻어 자취를 시작한 것이다. 

가슴을 조이며 그늘에 가려진 한쪽에서 숨을 죽이며 지켜보던 영철이는 여봉구가 손가락으로 가르켜준 장소에서 서있었다. 

여봉구에게 지폐 몇 장을 쥐어줄 때 세심하게 오늘밤에 대한 작전명령을 하달해주었다. 흥분한 가슴을 진정시키며 여고생 보쌈작전을 시달한 것이다. 

금숙이는 여봉구가 손가락으로 가르쳐준 영철이가 숨죽이고 있는 어둑한 곳을 주시해보면서 여봉구에 설명을 듣고 있었다. 

여봉구라는 놈은 금숙이 등을 떠밀다 싶이 하면서 지 누나친구를 사지로 몰아넣고 있었다. 호랑이 아가리에 지 누나친구를 처넣은 여봉구 이놈은 금숙이가 볼때는 죽일놈이지만 영철이에게는 수호신이었다. 

금숙이는 영철이가 있는 그늘진 호랑이굴로 다가오고 있었다. 한 발짝 한 발짝 조심스레 다가오는 금숙이를 매에 눈초리로 주시하면서 금숙이가 사정거리 안에 들어올 때까지 긴장을 멈추지않고 숨을 죽이고 있던 영철이는 이때다 하고 슬그머니 그러나 금숙이가 놀라지 않게 차분하게 모습을 드러냈다. 

그리고 금숙이가 걸어오던 장소를 막아섰다.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서 금숙이가 돌아갈 길을 차단했다. 토끼가 지 굴로 들어가 버리면 닭 쫓던 개 지붕 쳐다보는 신세가 될 것이 뻔하기 때문에  굴로 들어 갈 길을 차단한 것이다. 

다소 놀라 굳은 표정의 금숙이였다 그리고 저 멀리 가로등불이 이곳의 사정거리에는 희미하게 미칠 뿐이었다. 아주 깜찍한 미모의 금숙이는  너무나 아름다운 자태였다. 

더 어둑한 음침한 쪽으로 가서 이야기를 하자는 영철이의 제안에 금숙이는 영철이와 나란히 걸었다. 그렇게 금숙이는 영철이 방의 손님이 되었다. 도중에 돌아서면 어쩌나 고심했던 영철이는 금숙이를 방에 들이미는 순간 안도에 숨을 내쉬었다. 

 

▲ 몽정



금숙이도 포기를 했는지 차분해 보였다. 영철이는 언제나 이불을 깔아둔다 방바닥온기를 지탱하기 위해서였다. 금숙이를 이불위로 앉혔다 그리고 금숙이를 끌어안고 그리고 두 청춘남녀는 

나란히 누었다. 한 꺼풀씩 금숙이 처녀성이 벗겨질 때마다 영철이는 마른침을 삼켰다. 금숙이에게 들릴까 조용히 삼킨 마른침 소리가 영철이에게는 천둥소리처럼 크게 들렸다. 

참으로 희고 고운 속살이 드러나고 영철이는 전신에 경련을 일으키며 금숙이를 덮쳤다. 온몸이 열기로 그리고 금숙이를 향한 희열이 최고 정점에 이르렀을 때 갑자기 묵직한 발길질이 이어졌다 영철아 너 지금 머하냐? 

이 새끼 금숙이에게 환장했구만 꿈속에서까지 이 지랄이니 같이 자취하는 진태랄 놈의 일성이었다. 영철이는 팬티에 흥건한 몽정에 뒷치닥거리를 처리하면서 금숙이와 아쉬웠던 마즈막을 깨뜨려버린 진태를 홀겨본다. 

  • 도배방지 이미지

지역별 소식

더보기

[삼척시] 삼척향교 전통문화체험 도심숲 2단계 사업 본격 추진
메인사진
삼척시는 도심지 내 접근성이 우수한 삼척향교 소유 토지를 활용하여 어린이,청소년은...
[군포시] 탄소중립 실천 다짐 위한 ‘2050 비전선포식’ 개최
메인사진
군포시는 제52주년 지구의 날인 지난 4월 2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천안시] ‘자전거 타기 좋은 천안’, 자전거 인프라 확충
메인사진
 천안시가 시민 건강과 행복한 여가생활을 위해 자전거도로 개설 및 정비 등 자전거 타...
[여주시] 어르신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연구 순항
메인사진
여주시(시장 이항진)는 세계보건기구(WHO)의 ‘고령친화도시 국제네트워크(Global Networko...
[창녕군] 벼 농작물 재해보험 가입 적극 홍보
메인사진
창녕군(군수 한정우)은 25일 예기치 못한 자연재해로부터 벼 재배농가의 영농불안을 해...
[홍성군] 도로 포장상태 점검 등 봄철 도로정비 실시
메인사진
홍성군은 해빙기 도로 안전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5월 11일까지 군도 및 농어촌도로 213...
[부여군] ‘국가·지방하천 스마트 홍수관리시스템’ 내달 구축
메인사진
부여군이 다음 달 ‘국가·지방하천 스마트 홍수관리시스템’ 구축을 목표로 추진에 박...
[경기도] 도 특사경, 어·패류 산란기 내수면 불법 어업행위 합동 수사
메인사진
경기도 특별사법경찰단이 내수면 수산자원 보호와 어업 질서 확립을 위해 4월 25일부터...
광고
광고
광고